<진리의 사랑 세계선교회>는 추수 때가 이르매 다윗의 뿌리(요한계시록 5:5)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"진리의 사랑"(데살로니가후서 2:10)의 말씀에 따라 전 세계와 기독교의 미래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하나님의 추수 일을 도와 창세 전의 뜻(에베소서 1:3)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새로운 영성의 창조에 진력하고자 합니다.
CEO 금 문 기(金文起) 목사<진리의 사랑 세계선교회>는 하나님 창세 전의 신성한 뜻과 영원한 사랑(렘 31:3)이 인간과 만물 안에서 완전하게 표현되고 실현됨을 지향합니다. 그러므로 먼저 예수 그리스도께서 열어 주신 ‘길과 진리와 생명’(요 14:6)을 추구합니다.
<진리의 사랑 세계선교회>는 모든 종교나 영성주의를 인간의 영적 성장을 위한 활동(막 4:26)으로 인정하므로 타 종교의 독자성과 고유성을 존중합니다. 따라서 구분은 하되 비판하지 않으며 기독교 내에서도 초교파적 성격을 지향합니다.
<진리의 사랑 세계선교회>는 우리만이 선택되었다는 배타적 우월주의나 시한부 종말론이 아니라 오직 병이 나도록까지 우리를 사랑하시는(아 5:8) 하나님의 “영원한 사랑”(렘 31:3)과 섭리를 오직 성경을 통해 증거하고 선포합니다.
<진리의 사랑 세계선교회>는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‘진리의 사랑’으로 하나가 된 성도들이 “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”(계19:7)로서 “거룩한 성 예루살렘”(계 21:9~10)을 상징하는 교회의 형상을 이루면 곧 하나님 나라로 입성합니다.